KT 메가패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앞으로 각종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의 괴롭힘에서 해방될 전망이다. KT(대표이사 남중수, www.kt.co.kr)는 630만 메가패스 고객들에게 바이러스 백신과 악성코드 차단 서비스를 8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KT가 무료로 제공하는 바이러스 백신과 악성코드 차단기능 통합 프로그램의 이름은 “메가닥터”로, 메가패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메가패스 홈페이지(www.megapass.net)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할 수 있다.

이로써 메가패스 고객은 별도의 바이러스 백신이나 악성코드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게 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감염 등에 따른 PC장애의 감소로 인터넷 사용의 편리함은 물론 경제적 혜택도 함께 누리게 된다.

또한 “메가닥터”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기능이 통합돼 있기 때문에 기존처럼 바이러스 백신 따로, 악성코드 차단 프로그램 따로 설치해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함께 해결해 준다.

KT 마케팅본부 서비스운영담당 박윤영 상무는 “세계 초고속인터넷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서 KT의 메가패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바이러스, 악성코드 같은 문제로부터 자유로워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고객에게 KT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자료제공 : KT남해지점 하진홍과장>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