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
  • 이충열 기자
  • 승인 2020.07.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선라이온스 제46대 박중안 회장 취임

창선라이온스클럽을 새롭게 이끌어갈 46대 박중안 회장이 취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의 창선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일 창선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군 내·외 라이온스 단체, 회원 등 100여명과 장충남 군수, 윤정근 군의원, 허경순 총재를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45대·4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전임 임태식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선서, 취임회장 선서, 어깨띠 전달, 공로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열린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새로 취임하는 박중안 회장은 “우리 클럽을 반석위에 올리기 위해 노력해 주신 전직 회장님들과 회원, 그리고 임태식 직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여러 상황이 어렵지만 선후배 라이온의 숭고한 봉사정신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해 참된 봉사의 뜻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임태식 직전회장은 “취임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임식을 한다. 그동안 저를 도와 함께 봉사활동에 나서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새로 취임하는 박중안 회장님의 출중한 리더십과 활동으로 우리 클럽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대훈 라이온이 신임 회원으로 입회했으며, 박중안 취임회장은 창선중·고 동창회장학회와 창선노인대학에 각각 장학금과 봉사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