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면골프회(회장 조태수)는 지난 12일 경기도 안성시에 자리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서 5월 정기월례회를 열었다. 코로나19로 인해 불참회원들이 있었지만 5개팀이 참가해 단단한 조직력을 보여주었다.
이날 조태수 회장, 이범탁, 박정을 전임 회장과 운영진을 비롯해 20명이 참가했다. 강춘수 사무국장은 즐거운 라운딩이 되길 바란다며 조편성 및 일정에 대해 안내했다
이날 5월에 걸맞는 상쾌한 바람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신페리오 방식으로 게임을 했으며, 선후배 간에 선의의 경쟁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친선게임을 하고 난 후 뒤풀이는 강춘수 총무 사회로 진행했다. 조태수 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참석한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아름답고 쾌청한 날씨에 고향 향우들끼리 즐거운 라운딩을 하여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리라 생각한다. 전임 회장들께서 닦아놓은 재경남면골프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으니 회원들께서도 매달 관심을 가지고 참석하자”며 인사했다.
이어 만찬을 가졌으며 강춘수 총무의 결산보고 후 시상식을 가졌다. ▲행운상:한정원 ▲니어니스트:강춘수 ▲롱기스트:김영주 ▲메달리스트:이갑춘 ▲우승:이범탁 전임회장이 영광을 안았다. 참석한 모든 회원에게 고급 골프공을 참가상으로 선물했다. 김항언 회원은 78타를 기록해 우승했지만 다른 회원에게 우승을 안겨주는 아름다운 마음이 돋보였다.
강춘수 사무국장은 다음에는 6월9일 오후 1시경 회장배 골프대회를 계획하고 있으니 전원 참석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고 말했다. 
재경남면골프회는 골프를 즐기는 모든 향우들에게 열려있다. (가입문의) 강춘수 총무(010-9755-5667)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