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운영위원회 남해지역협의회가 2020년도 새 임원진을 구성하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남해교육지원청(교육장 안진수)은 지난 7일 학교운영위원회 남해지역 임원진 구성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해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날 협의회는 군내 각급학교 및 유치원운영위원장 등 29명 중 22명이 출석해 임원선출을 진행했다. 
선출 결과 김창우 남해초 학교운영위원장이 남해지역협의회장에 재선출됐으며 수석부회장 1명, 부회장 1명, 사무국장 1명, 감사 1명으로 임원진이 구성됐다.
김창우 학교운영위원회 남해지역협의회장은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지원하고, 남해교육 발전을 위해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각 학교 운영위원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청렴 가치 확산을 위한 자신의 청렴도 수준과 청렴6대 덕목(공정, 약속, 배려, 정직, 절제, 책임)에 스티커를 붙이며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청렴의 적극적 홍보를 위해 청렴 마스크와 청렴 리플릿을 나눠 주었다.

안진수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시기지만 남해교육 발전을 위해 이렇게 참석하여 주신 각 학교 위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남해교육 청렴도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