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신동익 회장, 정종석 초대회장, 류지선 고문, 곽명균 재부서면향우회장.
왼쪽부터 신동익 회장, 정종석 초대회장, 류지선 고문, 곽명균 재부서면향우회장.

재부남해군 서면향우들의 골프모임, 서면망운골프회는 지난달 22일 양산CC, 마루코스에서 정기모임을 갖고 친목을 다졌다.
초청자 포함해서 총 20명이 5조로 나뉘어 참가한 이날, 회원들은 상쾌한 바람을 쐬며 오랜만의 야외활동에 행복감을 느끼며 라운딩이 즐겼다.
운동 후 화명동 화명참숯갈비로 자리를 옮겨 가진 월례회에서 신동익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들 상황을 보내며 어려운 점이 많을 것인데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서 반갑다. 우리의 끈끈한 우정으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이 시간, 이 순간을 즐기자. 남해인의 기지를 발휘해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잘 이겨내어 다음 월례회에도 웃으면서 만나자”고 인사했다. 
곽명균 재부서면향우회장도 “여러분들 얼굴을 자주 못 봐서 정말 아쉬웠고, 보고 싶었다. 코로나를 극복하고 나면 경제 코로나가 올 것이라고 하는데 모두 남해인의 근면, 성실함으로 잘 극복하길 바란다”고 격려하고 “주위에 골프나 등산을 좋아하는 향우들이 있다면 적극 권해서 산악회, 골프회에 가입해 함께 운동하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하자”고 덧붙였다.
이어 서면망운골프회는 이날 경기결과를 발표하고,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서면망운골프회는 매월 4째 주 수요일 양산CC에서 정기라운딩을 갖고 있으며 서면출신으로 골프에 관심 있는 향우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가입문의 : 회장 신동익 010-3558-4664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