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접속방법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QR마크 스캔 후 접속 → ‘설문조사 바로가기’ 클릭
QR코드접속방법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QR마크 스캔 후 접속 → ‘설문조사 바로가기’ 클릭

남해군은 남해읍 북변리 일원에 건립할 생활SOC 복합시설 ‘꿈나눔센터’ 건립사업의 기본구상에 학생 등 군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내달 1일까지 군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생활SOC란 보육, 복지, 문화, 체육 등 일상생활에 국민의 편익을 증진하는 생활밀착형 사회기반시설로, 지역 간 격차 해소와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행되는 사업이다. 남해군은 지난해 10월 국가균형발전위원회의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꿈나눔센터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에 걸쳐 건립되며, 남해군은 총사업비 290억원(국비 65억원, 도비 96억원, 군비 129억)을 투입해 추진예정이다. 사업에는 국민체육센터, 다함께 돌봄센터, 생활문화센터, 북카페 등의 시설과 청소년 수련시설이 포함된다.
이번 설문조사는 시설물에 대한 요구사항 및 의견을 기본구상에 충분히 반영해 사용자 맞춤형 실시설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설문조사 참여는 인터넷(모바일 포함)으로 남해군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마당-군민참여’ 메뉴에 있는 ‘설문조사’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