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피해와 우려가 큰 가운데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꿈을 품는 아이들’ 사업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 사업의 대상이 되는 아동들에게  ‘뉴트리키즈’ 계열 영양제와 마스크를 제공한다. 

아울러 한국암웨이는 ‘꿈을 품는 아이들’(이하 꿈 아이들) 사업의 신규 아동 대상자에게는 영양제와 함께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한 학교용품을 보낼 예정이다. 남해군에서는 한국암웨이의 ‘꿈 아이들’ 사업 대상자 10명 중 8명은 영양제와 마스크 등을 제공했으며 결원인 2명에 대해서 추천을 받아 사회공헌사업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한국암웨이는 이번에 아동 뿐 아니라 보호자의 건강을 위해 오메가-3 제품과 비타민 제품도 함께 제공한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어려움도 기쁨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웃이 많을수록 우리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한국암웨이는 앞으로도 우리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사람들의 윤택한 삶을 위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건강과 관련된 기업의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해 국민건강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여러 가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