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무술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남해군 무술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 강영자 기자
  • 승인 2020.02.0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문 신임회장 취임해 “회원들 건강과 화합 챙기겠다”

남해군 58년생들의 무술생연합회(회장 최판길)는 지난 20일 남해읍 사천집에서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1부 총회를 통해 지난해 사업에 대한 감사 및 결산보고 승인을 하고 2부 행사로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최판길 회장은 “지난 1년간 갑원간 더욱더 발전되고 화합하는 계기를 만들려고 최선을 다했으나 지나간 시간들을 돌이켜보니 아쉬움만 남는다”며 “제가 못 다한 일들은 차기 집행부에서 잘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이임 인사를 했다. 이어 김종문 신임 회장은“ 지난 1년간 아무런 대가없이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준 최판길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저도 부족하지만 금년 한해 사랑과 우정을 바탕으로 연합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이제 건강도 걱정할 때가 되었으니 회원 간 모임을 통해 건강도 잘 지킬 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고 취임 인사를 대신 했다. 

한편 주요안건은 △‘2020년 내 건강은 스스로 지킨다’는 슬로건으로 힐링 관광추진계획 △잠시 교류가 중단된 하동군무술생연합회와 단합과 화합위한 체육 및 문화교류행사 추진방안 △향후 연합회의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2020년 임원 현황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종문, 수석부회장 강균준, 부회장 김귀영ㆍ김병익. 국장 박명기, 감사 이상래ㆍ지영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