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도서관(관장 윤순점)은 학습의 즐거움과 나눔이 있는 2020년 평생학습동아리 회원을 모집한다.

남해도서관에 따르면 현재 5개의 학습 동아리가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민들의 인문적 교양을 높이는 학습동아리 추가 구성을 위해 회원을 29()까지 동아리별 5명씩 선착순으로 남해군 거주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대상 동아리는 시섬(시창작),한울회(서예동아리), 일본어 학습동아리,보테니컬 아트 동아리,우쿠렐레 동아리이며, 1회 정기적으로 자율적 모임을 통하여 적극적인 평생학습 활동과 지역사회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하였다.

일본어 학습동아리매주 화요일 오전 10,한울회(서예동아리)매주 수요일 오후 1, 보테니컬 동아리매주 수요일 오후 1우쿠렐레 동아리매주 목요일 오후 1시섬(시창작)은 매월 첫째주 목요일 오후7시에 운영된다.

남해도서관 관계자는 동아리는 스스로의 뜻에 따라 함께 배우는 소모임으로 학습 공동체를 통하여 나 혼자만이 삶이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지향한다.“학습동아리를 통해 개인과 지역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도서관에서 아낌없는 평생학습 환경을 지원하겠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가능하며, 남해도서관 홈페이지 (http://nhlib.gne.go.kr/) 또는 평생학습프로그램 담당자 (055-864-0975)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