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마라톤클럽 정찬오 신임회장 취임
남해마라톤클럽 정찬오 신임회장 취임
  • 이충열 기자
  • 승인 2020.01.0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0일 정기총회 및 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남해마라톤클럽은 지난달 20일 남해터미널 뷔페청에서 ‘2019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길 군의회의장과 김종숙 군의원, 정현태 전 남해군수 등 내빈들과, 남해마라톤클럽 회원과 가족들을 비롯하여 창선마라톤클럽, 고성마라톤클럽 등 인근의 마라톤 동호회원들도 참석하여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번 행사는 1부 행사인 총회와 2부 행사인 2020년도 집행부 출범식으로 나누어 진행하였다. 이날 한 해 동안 남해마라톤클럽을 빛낸 회원들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특히 지난 가을 풀코스 마라톤 100회 완주를 달성한 이상만 회원과 올 한 해 동안 풀코스를 26회나 완주한 박서연 회원에 대한 시상을 축하해 주었다. 회장 이취임 행사에 지난 2년간 회장으로서 남해마라톤클럽을 이끌어 온 박두봉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집행부를 믿고 잘 따라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소회를 말했다.

이날 정찬오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게 모든 분들의 협력과 참여를 바란다”며 “우리 회원들은 전국 각지 마라톤 대회에서 뛰어 온 만큼 남해인의 긍지를 갖고 남해사랑을 실천해 온 이들보다 남해를 더 사랑하는 사람들이 또 있을까 싶다”며 회원들이 남해 이미지와 남해 홍보에 기여해 왔음을 강조했다. 회원가입과 기타 문의는남해마라톤클럽(사무국장 김종대 010-8620-667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