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향우회, 우두원 수석 차기회장으로 선출
재김해향우회, 우두원 수석 차기회장으로 선출
  • 김순영 기자
  • 승인 2019.12.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20일 휴&락 뷔페에서

재김해남해군향우회(이하 김해향우회) 차기회장으로 우두원 수석부회장이 선출됐다.
김해향우회는 지난달 28일 내외동 사량도횟집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이같이 결정하였으며 김영호, 임진향 감사는 연임시키고 이춘철 골프회장을 수석부회장으로 선임했다. 또,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오는 20일(금) 내외동 휴&락 메리시앙 웨딩홀에서 개최키로 하고 회원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김경갑 회장은 “2년 전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을 했는데 큰 성과를 내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올해 말까지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향우회가 발전된 방향으로 나아가는데 일조하겠다”고 인사했다.
우두원 차기회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처음처럼 하겠다. 지역에서 어느 향우회보다 앞서가고 있는 김해향우회가 앞으로도 계속 이름을 날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고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이어 김해향우회는 집행부 활동상과 각 직능단체, 각 면향우회 활동을 보고하고 향우회 재정현황도 보고했다.
안건심의에서는 회칙 제6장 회의 구성 및 운영의 일부조항을 수정하는 회칙개정을 단행했다.
끝으로 여성회 회장 이·취임식이 3일, 산악회 정기총회가 13일 개최됨을 공지하고 향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촉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