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좌, 박원정(취임회장), 최금덕(이임회장)
▶ 윤명희 이임감사

지난달 26일과 27일 제7차 이동중학교28회(28청춘회)동창회 정기총회를 청송대명리조트(주왕산)에서 가졌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금덕 회장의 환영사, 동창회 회계 결산보고, 감사보고, 회칙 수정에 관한 동의 건이 있었고, 회기 전달과 전임 회장 감사패 전달식도 가졌다. 
이날 제4기 신임 임원진은 박원정 회장, 하효기 사무국장, 황차심 감사가 선출되었다. 최금덕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28청춘회 회원 여러분 반갑다. 세계 지질공원으로 지정된 주왕산국립공원의 명물 단풍과 폭포가 아름다운 주상절리도 절경인 주왕산에서 28청춘회 정기총회를 갖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다. 처음 시작은 걱정 반 두려움 반이었지만 오늘 이렇게 2년의 발자취를 뒤돌아보는 이 자리에 서고 보니 그동안 역대 회장과 임원진, 우리 28청춘회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이 물밀듯이 밀려온다. 오늘 가슴 속에 익혀둔 덕담들 많이 나누시면서 때 묻지 않은 소싯적으로 되돌아가 마음껏 즐기며 좋은 추억 간직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박원정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2년 동안 중책을 맡게 되어 걱정이 되지만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많은 도움으로 잘 이끌어나갈 것이라 생각한다. 임기동안 잘할 수 있도록 모임이 있을 때마다 참석 많이 해 주시고 좋은 의견 있으시면 아끼지 말고 조언해 주시기 바란다. 경치 좋은 이곳에서 28회 동창회 정기총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즐겁게 친구들과 좋은 시간 가지고 내년에도 좋은 곳에서 또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