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선중·고 부산동창회(이하 창선동창회) 1/4분기 확대운영위원회가 지난 15일 서면 터존뷔페에서 열렸다.
박남열 동창회장은 “오늘은 동창회가 한 해 동안 추진할 사업과 예산안을 계획하기 위한 자리이다. 올해도 창선인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한다”고 인사했고 장준동 재부창선면향우회장도 “우리들의 근간이 되는 고향과 모교에 대한 관심의 끈을 항상 간직하자. 회장 이·취임이 없는 관계로 올해 향우회 정기총회는 일주일 뒤 약소하게 준비하지만 많이 참석해 자축의 시간을 갖자”고 당부했다.
동창회는 이날 안건심의에서 2019년 사업계획 및 수입·지출 예산편성 계획안을 심의, 원안대로 승인했으며 <재부창선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10월 20일 남구 용호동 백운포 체육공원으로 결정하고 재부창선면향우회와 창단 10주년을 맞는 창선FC축구단과 공동 주최하기로 했다. 또, 올해 동창회 정기총회는 12월 18일, 농심호텔에서 개최키로 통과됐으며 총동창회 제27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와 관련해 주관기수인 창중 38회 동기회에서 체육대회 전반에 대한 PT를 설명하고 행사준비에 따른 많은 협조와 참석을 호소했다.
동창회는 상반기 장학생 선발을 위해 각 기수 추천을 5월 23일까지 사무국으로 통보해 줄 것을 공지하고 기타 안건으로 <창선7080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각 기수의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이 논의됐다.  <사진제공 : 이용일 향우>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