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사무소가 소통과 지도자 양성 마당 될 것”
“연락사무소가 소통과 지도자 양성 마당 될 것”
  • 남해신문
  • 승인 2019.01.3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민주당 남해연락사무소 개소ㆍ신년하례회 개최
남해ㆍ하동ㆍ사천시 지역 더불어민주당 당원들 새출발 다짐

더불어민주당 사천남해하동 지역위원회(위원장 제윤경 국회의원)는 지난 26일 종합사회복지관 다목적홀에서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국회의원 남해연락사무소개소식과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사천남해하동 지역위원회 2019 새출발 출범식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제윤경 국회의원 남해연락사무소(이하 남해연락사무소) 입구에서 간단한 리본커팅 행사를 가진 후 남해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본 행사를 치렀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경남도당위원장과 장충남 남해군수, 류경환황재은 경상남도 도의원을 비롯한 남해하동사천 시군의원, 남해하동사천 지역위원회 소속 약 300여명의 당원들이 참석하여 지역위원회의 새 출발을 함께 다짐했다.

이날 본 행사는 풍물놀이패의 공연, 지역위원회 산하 남해하동사천시 등 각급 위원회 출범식, 떡케이크 절단식과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남해연락사무소 양경모 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당원 동지여러분과 함께 힘찬 2019년 새해를 시작할 수 있게 돼 무한한 영광이다며 남해연락사무소가 당원들의 소통과 화합의 보금자리가 되고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육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양 소장은 정당활동의 목적에 맞게 내년 총선의 승리를 위해 군내 당원들의 역량을 결집시켜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 참석했던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경남도당위원장은 쉽지는 않지만 남해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서서히 일고 있다초심을 잃지 말고 우리가 왜 정권을 맡았는지를 깊이 생각하면서 국민들에게 성과를 보여주어야 할 때다. 우리는 올해를 자신있게 준비해 제대로 된 사회개혁을 이루고 당당하게 평가받을 자세를 가다듬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했던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이번 새출발 출범식은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당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사천남해하동 지역 현안에 대한 실효성 있는 대안을 마련해 나가는 민주당의 모범적인 지역위원회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