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남해군배드민턴협회(회장 김재실)는 남해실내체육관에서 제8회 남해군배드민턴 협회장배 초고 학생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

남해군체육회와 경상남도남해교육지원청이 후원한 이 대회에는 군내 초고교생 약 200여 명이 참가했다. 경기는 초고등부로 나눠 단식과 복식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단연 눈에 띄는 학교는 이동초등학교(교장 이병옥)와 이동중학교(교장 임재규)였다. 이동초는 단체전에서 남자복식과 여자복식을 모두 1위를 기록하고 남자단식과 여자단식 모두 휩쓸었다. 이동중은 남자복식과 여자복식에서 모두 1위를 가져갔고, 남자단식 여자단식에서도 순위권을 휩쓸었다. 이로써 이동초와 이동중은 이번 대회에서 사이좋게 초중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종목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초등부 남자복식1위 이동초 2위 남명초 여자복식1위 이동초 중등부 남자복식1위 이동중 2위 해성중 여자복식1위 이동중 2위 해성중 3위 남해여중 고등부 남자복식1위 제일고 2위 남해고 3위 정보고 여자복식 1위 남해고 초등남자단식 1위 김호준(이동초) 2위 김재원(이동초) 3위 김도형(이동초) 4위 최세찬(남명초) 초등여자단식 1위 김서영(이동초) 2위 최아영(이동초) 3위 정해주(이동초) 4위 김진솔(이동초) 중등남자단식 1위 박서현(이동중) 2위 임승회(이동중) 3위 박진현(고현중) 4위 심창진(고현중) 중등여자단식 1위 김민지(이동중) 2위 정세인(이동중) 3위 박진주(이동중) 4위 김사랑(이동중) 고등남자단식 1위 이동은(제일고) 2위 이권상(남해고) 3위 강승훈(제일고) 4위 박경진(정보고) 고등여자 단식 1위 김미현(남해고) 2위 양가람(남해고) 3위 박성은(남해고)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