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한 도 생체 선수단, 만찬으로 마무리
수고한 도 생체 선수단, 만찬으로 마무리
  • 강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18.10.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생활체육대축전 선수단 만찬과 해단식 가져

우수 종목 단체 시상 등 선수단 격려

 

 

남해군체육회는 지난 2일 남해터미널 5층 뷔페청에서 29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지난 914~16일 김해시 일원에서 열렸던 도 생활체육대축전(이하 도 생체)에 대해 군은 15개 종목에 493명의 선수를 출전시켰으며 대회 결과 어르신 부에서 배드민턴 우승 그라운드골프 준우승 체조 3위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또한 이번 생체에서 일반부 검도체조댄스스포츠그라운드골프 우승 축구 준우승 야구배구게이트볼 3위의 성적을 거두며 선전했다.

해단식은 체육회장인 장충남 군수와 박종길 군의회의장, 배진수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기관장들을 비롯해 생체 출전 선수 493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해단식에서 체육회는 도 생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르신부 선수들과 일반부 선수들에게 우수종목 단체상을 수여했다.

이날 축사에서 장충남 군수는 대회준비기간에 무도관에 가서 유도와 검도 연습하는 것을 봤다. 시설이 좁고 창문도 잘 갖춰지지 않은 환경에서 운동하는 것에 마음이 아팠다. (군 스포츠 발전을 위해)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깊이 생각해 보게 됐다군내 스포츠 기반시설을 좀 더 충실하게 완비해 군민들의 스포츠 활동이 더 편리해질 수 있도록 모색하겠다. 이를 위해 필요한 예산 확보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종길 군의회의장은 남해군체육회 및 체육시설사업소 관계자분들과 열심히 뛰어준 선수단에 감사드린다 대회를 통해 남해군의 위상을 느꼈고 이 자리는 다음을 기약하는 자리다고 말하며 선수단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