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공천신청 광역 7명, 기초 24명
한나라당 공천신청 광역 7명, 기초 24명
  • 남해신문
  • 승인 2006.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갗선거구 가장 낮은 경쟁률

한나라당 경남도당이 3일 지방선거 공천희망자 신청접수를 마감한 결과 우리지역 광역의원선거구는 '제1선거구' 3명, '제2선거구' 4명이 공천을 신청했으며 기초의원은 ‘갗선거구 4명, ‘나’선거구 7명, ‘다’선거구 5명, ‘라’선거구 8명이 공천을 신청 한 것으로 나타났다.

광역의원선거구 제1선거구에서는 장행복(읍), 김영조(읍), 이춘송(읍) 등 3명이 공천을 신청했고, 제2선거구에서는 양기홍(창선), 강기표(이동), 윤정근(삼동), 배진성(삼동) 등 4명이 신청해 경합을 벌이게 됐다.

군의원 ‘갗선거구 에서는 이재열(읍), 최채민(서면), 김영태(읍), 김홍표(읍) 등 4명이 공천을 신청해 전체 기초의원 선거구 중 가장 낮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군의원 ‘나’선거구 에서는 이기주(고현), 박광옥(읍), 김한기(고현), 류근만(고현), 김두일(설천), 차근열(고현), 윤백선(설천) 등 7명이 경합을 벌이게 됐다.

군의원 ‘다’선거구 에서는 김종철(남면), 한호식(이동), 김노원(상주), 박갑정(상주), 박종식(이동) 등 5명이 공천을 신청했다.

군의원 ‘라’선거구에서는 정홍찬(창선), 이종표(창선), 정한옥(창선), 배이용(삼동), 이종수(삼동), 이조일(미조), 최종민(미조), 박욱찬(창선) 등 8명이 신청해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