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석회장사진이나 회의사진 중 택1재경남해군향우회산악회는 지난달 23일 저녁 군향우회 사무실에서 읍면간사모임을 갖고 오는 13일 관악산 학바위에서 가질 2006년도 시산제 준비에 관한 여러 사항을 논의했다.<사진>

김남석 회장은 “지난해 간사들의 역할이 너무 컸고 잘 했으며 금년도 간사들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산악회의 승패가 갈길 것이니 바쁘더라도 각별히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올해로 창립 5년째를 맞이하는 군향우회 산악회는 시산제를 통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향우들의 건강증진과 사교를 위해 향우들 곁으로 좀더 가까이 다가가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읍면간사들은 회의를 통해 산악회 깃발과 플랭카드, 감사패 등을 제작하기로 결정했으며 올해 목표로 무전기 5대 이상을 구입해 차기 임원진에게 인계할 것도 결의했다.

진행본부측에서는 시산제에 필요한 술과 고기, 과일 등을 준비하기로 했으며 참석할 향우들은 각자 먹을 식사음식과 음료를 준비하면 된다.

이번 산행에 참석할 향우들은 각 읍면간사들에게 사전에 연락하기 바라며 산행은 12일(일) 오전 10시 30분 서울대입구 시계탑에서 시작한다.(김장곤 총무 017-218-3722 http://cafe.daum.net/Southernsea)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