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현면 향우회 임원총회 개최
재경고현면향우회는 지난 8일 저녁 수유역 근처 이어수산(대표 하안국 )에서 3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총회를 갖고 2006년도 정기총회 겸 체육대회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회의 결과 행사명칭은 ‘재경고현면향우회 정기총회 겸 한마당큰잔캄로 정했으며 날짜와 장소는 농번기와 교통편을 고려해 4월 23일(일)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운동장을 예약했다.

팀은 법정리 5개팀(갈화리, 대사ㆍ차면리, 남정ㆍ오곡ㆍ포상리, 이어ㆍ대곡리, 도마리)으로 구성했고 경기종목은 축구, 릴레이, 줄다리기, 여자단체줄넘기, 재기차기, 새끼꼬기 등이며 세부사항과 대진표 추첨 등은 3월 간사모임에서 논의하기로 결정했다.

행사주관은 면향우회 사무국에서, 행사진행은 청년체육부에서 맡기로 했고 내고향특산품코너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경비조달은 24개 행정마을별로 각 20만원씩 분담하고 나머지 비용은 당일 찬조금으로 충당하기로 합의했다.

향우회 운영에 관한 두 번째 안건에서는 오는 5월로 임기가 만료되는 유은무 회장의 후임을 논의한 결과, 정일권 수석부회장을 차기회장으로 만장일치 내정하고 정기총회에서 추대하기로 결정했다. 감사는 전임 사무국장이 당연직으로 맡는다.

기타 안건으로는 수석부회장제도 폐지, 향우회에 여성참여공간 마련과 각 마을별 여성참여 홍보 등의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박규성 사무국장 011-770-0411)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