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해군향우회는 지난 5일 중앙동 뷔페파크에서 2005년도 제3차 임원회의를 열었다.
향우회는 이날 신임임원진 구성을 완료, 위촉장과 임명장을 수여하고 향우회의 발전에 온 힘을 쏟을것에 뜻을 모았다.
인사말에 나선 장남인 회장은 “봉사하는 남해인으로 거듭나 남해인의 이미지 쇄신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재부향우들뿐만 아니라 내고향 형제 부모를 돕는다는 심정으로 정성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4월 정기총회의 성공적 개최는 임원진의 정성과 협조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향우회는 이어 새로 임원으로 선임된 향우들에 위촉장과 임명장을 수여하고 향우회 발전에 힘써줄 것을 부탁했다.
이어 향우회는 8일 부산진구청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인 부산진구와 남해군의 자매결연식에 임원진의 참석을 부탁했다.
또한, 임원 등 지도급향우들의 고향방문계획을 공지했다. 올 가을로 예정되어있는 고향방문은 고문, 임원진을 비롯 200여명의 향우가 참석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계획이 확정되는 대로 개별통지할 것이라고 향우회는 밝혔다.
이어 향우회는 기타토의시간에서 활발한 의견을 나누며 향우회발전을 위해 더욱 더 힘을 쏟을 것에 뜻을 모았다.
다음은 오는 2007년까지 군향우회를 이끌어갈 48대 임원진 명단이다. ▲회장 장남인 ▲부회장 이장생(읍) 전채기(이동) 강윤두(상주) 이해철(삼동) 이성호(미조) 임성진(남면) 이정수(서면) 이호일(고현) 이자우(설천) 배정규(창선) 이정섭(사하구) 박석수(영도구) 박상세(북부) 김영안(해운대·기장) 이충엽(연제구) ▲총무부회장 이동형 ▲재정부회장 한옥두 ▲직능부회장 하항룡 ▲복지부회장 유지선 ▲장학부회장 박정삼 ▲여성부회장 감계자 ▲감사 구우채, 유항렬, 정형명 ▲사무처장 정영 ▲총무분과위원장 조준기 ▲재정분과위원장 서남수 ▲장학분과위원장 김인찬 ▲조직분과위원장 신동옥 ▲문화분과위원장 이윤원 ▲회원분과위원장 김재성 ▲체육분과위원장 탁수덕 ▲청소년분과위원장 서정복 ▲동호인분과위원장 김용권 ▲복지분과위원장 박장수 ▲홍보분과위원장 홍평표 ▲고충분과위원장 김희주 ▲행사분과위원장 박남일 ▲의전분과위원장 한종수 ▲여성조직분과위원장 정경희 ▲여성홍보분과위원장 박옥희 ▲여성복지분과위원장 이영숙 ▲여성직능분과위원장 임미선 ▲여성회원분과위원장 최영애 ▲여성동호인분과위원장 김옥련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