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동면 향우회 신년하례회 개최
재경삼동면향우회는 지난 10일 저녁 용사의 집에서 12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속에 신년하례회를 갖고 2006년도 향우회 운영계획을 밝혔다.

특히 고향 남해와 부산에서 20여명의 면민들과 향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내빈소개 뒤 고 000 초대회장의 공로에 감사하는 뜻으로 후배들이 뜻을 담아 김은혜 부인께 감사패를 증정하고 최인관 전임 회장과 김장곤 전임 사무국장에게도 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어 이형 박수철 감사와 김민곤 부회장, 장종찬 이사, 김장수 체육부장, 박달호 등산부장, 정준영 관광부장, 000 지족초 부장, 김재만 삼동초 부장, 하남두 난령초 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호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임기간동안 삼동면을 최고의 면으로 만들겠다”고 말하고 ‘자랑스러운 재경삼동면향우회 유지’를 올해 운영목표를 삼아 정기적인 관계모임행사에 적극 참여, 향우회 체육행사참석시행, 회원상호 동고동락 유지를 중점사항으로 내세웠다.

관계모임행사의 세부사항으로는 면향우회 송년회와 신년회, 삼동면민체육대회, 화전문화제 등이며, 체육행사참석시행과 관련해 행사별 책임자를 선발 운용하고 회원상호 동고동락 유지와 관련해서는 면향우회 사무실 개관으로 마련된 쉼터를 적극 활용할 것을 당부했다.

향우회 운영예산은 총 2천3백만원이 소요될 예정인데 찬조금부담의 격차가 심하고 합리성과 공정성이 결여된 점을 감안해 임원의 연회비 분담금제도를 확립하고 일반향우의 경우 행사참석시 참가비용을 공평하게 분담하는 방식으로 개선해 예산을 확보할 계획이다.(김용현 사무국장 010-8233-3100)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