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라이온스 17대 심현자 회장 취임
유자라이온스 17대 심현자 회장 취임
  • 박서정 기자
  • 승인 2018.08.3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자라이온스 제16대·17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유자라이온스클럽을 새롭게 이끌 신임회장으로 심현자 라이온이 취임했다. 
지난 23일 해양뷔페에서 류경완 경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남해유자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일 원예예술촌 내 문화관에서 박영일 군수와 류경완 도의원, 박은희 지구총재와 류원찬 직전 총재, 이웃라이온 등의 내빈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1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배려, 화합, 나눔’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년간 봉사해 온 주민주 이임회장은 “2년 동안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회원확장, 유자청·팥죽판매 수익금으로 사랑의집 물품기증, 마을회관 음식봉사 등을 펼쳐오면서 보람을 느꼈다”며 “이후에도 심현자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봉사하고 빛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신임 심현자 회장은 “지금까지 우리 클럽을 반석위에 올려 놓으신 여러 전직 회장들과 주민지 전임 회장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저는 ‘행복한 봉사, 함께하는 마음’이라는 슬로건으로 봉사하면서 화합하고 화합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봉사하는 클럽으로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