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초초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0일(토) 터미널 뷔페 5층에서 류경완 도의원, 박광동 군의원, 박미선 군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기수별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16대 다초초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5대 차만두 이임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와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는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제16대 김영진 신임 회장에게는 앞으로 동창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당부가 담긴 회기 전달식이 있었다. 차만두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임기 동안 회원님들 많은 격려와 협조하에 총동창 회장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한 해동안 회장직을 맡으면서 부족한 게 많았지만 선. 후배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격려로 운영되어왔다. 앞으로 더욱 화합하여 영원한 동문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영진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어려운 일들 속에서 동문의 발전을 위하여 고생하신 차만두 회장님, 재경 김정평 회장님, 재부 박정오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 동문회는 화합하고 존중하는 건전한 조직으로써 자부심과 끈기를 갖고 아름다운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4000여명의 동문은 다초초등학교의 잘 조성된 환경과 선배님들이 만들어준 넓은 운동장에서 어린 시절 꿈을 키워온 한 가족이자 오늘의 내가 있도록 해 준 자랑스러운 모교이다. 앞으로 동창회를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2018년 다초 총동창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영진, 수석부회장 정행엽, 부회장 황영호, 총무 이은영, 감사 차광석, 최영준, 사무국장 박성호 씨이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