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면체육회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고현면체육회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 윤해수 기자
  • 승인 2018.02.0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보건소, 고혈압·당뇨병 자조모임 운영

지난 30일 고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는 고현면체육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고현면체육회 관계자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정홍길 체육회장의 내빈소개와 신익수 이장단장의 개회 선언으로 정기총회가 시작됐다.
이종태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정기총회 2부 회장 이취임식의 순으로 진행됐다.
총회 안건으로는 회칙 개정의 건, 예산안 심의의 건, 신임회장 선출의 건을 심의했다.
정홍길 회장은 이임사에서 “박주숙 취임회장은 누구보다 우리 체육회에 많은 기여를 해 오신 분이다. 앞으로 박 신임회장이 2년의 임기 동안 고현면체육회를 잘 이끌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 그동안 체육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올해는 면민체육대회가 열리는 해이다. 앞으로 직전회장으로서 임기동안 잘 도와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정회장은 이임사 후 고현면체육회기를 박주숙 신임회장에게 전달하며, 취임 회장으로서 체육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해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이어 취임회장에게 꽃다발을 전달받은 박주숙 회장은 취임사에서 “많은 내빈의 참석에 감사드린다. 그리고 원로 고문님들 한분도 빠지지 않으시고 축하를 위해 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역대회장의 쌓아놓은 회의 전통을 잘 계승하고, 변하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단합되고 성숙한 고현면체육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득주 군의회장과 박삼준 부의장, 김두일 군의원, 류경완도의원의 축사를 했다.
류병태 명예회장은 “우리 고현면의 세를 과시하는 단체가 체육회라고 봅니다. 우리 고현면의 단결을 위해서 여러분의 많은 도움을 바란다. 체육회가 원칙에 따라 운영하고 구성해 나가면 거듭 발전하는 체육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8년도 집행부를 박주숙 회장이 임명했다. 박인국 사무국장, 내무부회장 고종남 상무, 정영문 씨름동호회장을 부회장에, 신익수 이장단장, 정기집새마을협의회장 , 김미자 새마을부녀회장을 임원진으로 소개하고 전체적인 임원진은 차후 진영을 갖추어 나갈 것임을 밝히고 행사는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