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울산학성고와 보인정보고의 결승전 주요장면. 
. 

울산학성고가 지난 6일부터 남해에서 열린 제39회 다이너스티 인터내셔널배 춘계한국중고축구연맹전 고등부 최강자의 자리에 올랐다. 

울산학성고는 지난 17일 오후 2시부터 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열린 춘계연맹전 고등부 결승에서 서울 보인정보고를 맞아 시종일관 우세한 경기끝에 3대2로 승리했다. 

울산학성고는 이날 권경호, 조태홍, 조재현 선수 등의 활약에 힘입어 전반 2골, 후반 1골을 넣어 후반전 2골을 넣으며 힘차게 추격해온 보인정보고를 3대2로 꺾고 우승의 영광을 안는데 성공했다. 이날 경기가 열린 스포츠파크 주경기장은 울산 학성고 재학생, 학부모 약  1000명이 참석, 열띤 응원전을 펼쳐 팀우승에 큰 역할을 했다.

16일 열린 준결승에서 울산학성고는 부평고를 꺽고 올라온 숭실고를 2대0으로 이겼으며 보인정보고는 수원고를 1대0으로 꺾었다.

경기가 끝난후 울산학성고 김학명감독은 "약 2년동안 전국대회에서 별다른 결과를 내지 못했는데 선수들이  이번 만은 꼭 해보자는 의지가 강해 우승을 하게 된 원동력인 것 같다. 또 지난해 연말 일본에서 열린 초청대회에 나가 9경기를 치렀던 것도 좋은 경험이었다 "고 우승소감을 밝힌 후 "이번 대회는 좋은 잔디구장에서 경기를 계속 치를수 있었던 점과 경기에 집중할 분위기가 조성됐던 점이 마음에 들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아래는 춘계중고축구연맹전 고등부 대회 주요입상자 명단이다.

최우수선수상:울산학성고 이종태
수비상:보인정보고 김동수
득점상:숭실고 장재헌
골키퍼상:울산학성고 김동욱
지도상:울산학성고 김학명, 최명용
부장상:보인정보고 문선철
응원상:울산 학성고
심판상: 대한축구협회 심판원 정선삼

 





 

 


작성시간 : 2003-03-18 10:55:03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