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해군향우회(회장 이윤원)는 지난 12일 동대신동 향우회관에서 읍·면향우회 사무국장, 후원 골프써클 총무 등 실무자를 대상으로 골프대회 제2차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골프대회 행정적 절차와 공지 및 협조사항은 김일룡 사무총장이 경기규정 등 기술적 부분은 김무근 골프분과위원장이 주재한 가운데 진행됐다.
먼저 인사에 나선 김 사무총장은 “바쁜 시간 쪼개 참석해 주어 고맙고 고향을 위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행사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도와 달라. 지난 회장단 간담회에서는 이번 골프대회는 승부보다는 새 향우회관 건립에 함께 기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자는데 뜻을 같이하고 단체전 상금을 인상하는 등 읍·면향우회에서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오늘 좋은 의견 나눠 주시고 골프대회가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협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무근 골프분과위원장도 “오늘은 선수를 선발하고 참가자들을 접수받는 등 실질적으로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들 회의니까 궁금한 사항이나 좋은 의견 있으면 많이 제안해 주시고 이번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같이 힘써 달라”고 요청했다.
먼저 경기규정에서 경기방법은 종전대로 단체전은 읍·면향우회 단위 스트로크방식, 개인전은 신페리오방식을 채택하기로 했으며 단체전 출전 선수 8명은 부산거주자에 한정하기로 확정지었다.
또한, 홀인원상은 최초 1인 기록자에 한하기로 했으며 그동안 자율로 구매했던 멀리건 티켓은 각 읍·면향우회에서 전 참가선수 당 1인 1매를 구매키로 해 향우회관 건립기금 마련에 십시일반 동참키로 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25일(월)까지이며 참가자 주소, 연령, 핸드폰 등을 기입한 신청서를 제출하고 참가금(5만원)을 입금해야 하며 후원 골프써클은 전체 회원명단을 군 향우회에 보고해야 한다.
군 향우회 이메일 nh61175@hanmail.net / 향우회관 051)248-2326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