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은 평소 남해를 사랑하고 글쓰기와 사진편집 등 SNS 운영이 활발한 이들을 대상으로 제1기 ‘남해군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회관계망서비스) 알리미단’을 모집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4월 10일까지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군내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연령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남해군 SNS 알리미단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군민은 남해군 홈페이지(http://namhae.g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namhae_gun)에 게시된 선정기준을 참고한 뒤 소정의 신청서를 작성해 남해군 행정과 정보통신팀 담당자(kyj0612@korea.kr)에게 전자메일로 신청서를 송부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는 내달 21일 개별 통보하고 선정된 군민 10명과 함께 공무원 5명 등 총 15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오는 5월, 발대식과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SNS 알리미단에게는 활동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현재 남해군이 운영 중인 SNS는 트위터(www.twitter.com/namhaegun),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namhaegun/, 타임라인 www.facebook.com/inamhae), 블로그(blog.naver.com/namhae_gun) 등이 있다.
/정영식 기자 jys23@namhae.tv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