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남해군국민체육센터 2층 MK홀은 관내 청소년들의 땀과 열기로 가득 찼다.
남해군배드민턴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남해군체육회가 남해군이 후원해 ‘제6회 남해군협회장기 초·중·고 배드민턴 대회’가 개최된 것.
이른 아침부터 국민체육센터 인근은 경기를 앞둔 선수들로 북적였고, 곳곳에서 각 학교를 대표해 출전한 선수들의 연습하는 모습이 보이는 등 대회시작 전부터 선수들의 신경전이 이어졌다.
이번 대회에는 관내 초등 5개팀, 중등 6개팀, 고등부 1개팀 등 총 12개팀, 17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성황을 이뤘다.
경기는 초등부와 중등부는 남·여부로 나눠 단식과 복식경기가 진행됐고, 고등부는 단식경기만 진행됐다.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출전한 선수들은 경기마다 최선의 경기력을 보여줬고 그 결과, 관내 학교스포츠클럽과 각종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이동초등학교와 이동중학교가 각각 초등부, 중등부 복식경기에서 남·여부 모두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초등부 남자 복식은 고현초가 준우승을, 여자 복식은 상주초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중등부 남자 복식은 고현중학교가 준우승을, 여자 복식 준우승은 남해여자중학교 품으로 돌아갔다.
아래는 단식경기 결과 명단.
▲초등부남자단식 우승 박진현(고현초), 준우승 박서현(이동초) ▲초등부여자단식 우승 김민지(이동초), 준우승 제정민(이동초) ▲중등부남자단식 우승 박진(고현중), 준우승 박인수(고현중) ▲중등부여자단식 우승 정보미(이동중), 준우승 박성운(이동중) ▲고등부남자단식 우승 박영호(창선고), 준우승 김도현(창선고).
/김인규 기자 kig2486@namahe.tv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