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내 중고생 대상, 11월 17일까지 본사 접수

남해신문이 군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남해신문과 함께하는 NIE(신문활용교육) - 신문스크랩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경남지역신문발전위원회가 후원하고 남해신문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신문스크랩 경진대회는 올해 발행된 신문매체(남해신문 또는 지방·중앙일간지) 등에 보도된 기사를 스크랩해 특정 주제의 기사를 재해석 하는 등의 체험활동을 병행하거나 기사와 관련된 자신만의 생각과 느낌을 덧붙이는 식의 창의적 작업을 담은 스크랩북을 제출한 뒤 심사·시상하는 방식으로 추진됩니다. 단순히 신문기사만 오려 모은 스크랩북은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스크랩북 제작은 개인 또는 동아리, 단체 등 참여 범위는 제한이 없으며, B4 사이즈 클리어파일에 12매 분량의 스크랩북을 접수기한내 본사로 제출하면 됩니다. 제출기한은 내달(11월) 17일까지입니다.
제출작에 대한 심사는 중등부문과 고등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각 부문별로 최우수 1작품, 우수 2작품과 장려 7작품을 선정, 최우수상은 3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에는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됩니다. 접수작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남해신문과 함께 하는 NIE - 신문스크랩 경진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남해신문(055-863-150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남해군내 중고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접수장소 :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 28 KT남해지사 2층 남해신문(주)
▲제출기한 : 2016년 11월 17일 오후 5시까지
▲제출방식 : B4 사이즈 12매(클리어파일로 제출)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