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읍문화관광형시장, 2016년 맞이 이벤트 마련

월 열린 선어경매 이벤트 모습

남해읍전통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단장 조영혁·이하 육성사업단)은 2016년 새해를 맞아 남해읍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육성사업단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남해읍시장에 대한 도시민들에게 남해군과 읍시장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읍시장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는 ‘신나는 겨울방학! 남해전통시장 팸투어 이벤트’와 ‘시장에서 가족과 함께 포토 콘테스트’ 등 두 가지다.

먼저 ‘신나는 겨울방학! 남해전통시장 팸투어 이벤트’는 3인 이상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관광객이 남해전통시장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뒤 읍시장을 방문,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 총 70가족에게 7만5000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남해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에서 가족과 함께 포토 콘테스트’는 가족과 함께 남해전통시장에서 장보는 사진을 자신의 SNS(블로그,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남해전통시장 블로그에 게재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감일은 오는 31일이며, 내달 5일 18명을 추첨해 대상 1명 30만원, 금상 2명 각 20만원, 은상 5명 각 10만원, 동상 10명에게 각 5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주어진다. 육성사업단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남해읍 남해초등학교와 해양초등학교에 공문을 발송, 행사홍보를 실시한 바 있다.

육성사업단 관계자는 “보물섬 남해와 남해읍시장 군 내외에 널리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겨울, 남해전통시장을 찾아 보물섬의 산과 들, 바다에서 수확한 보물들을 구매하시고, 온누리상품권도 받아가는 행운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남해전통시장 홈페이지(http://남해전통시장.com/)를 방문,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