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역신문협회 경남지역신문협의회 2012년 정기총회가 지난 26일 창원 드래곤호텔 2층 시티홀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는 지난해와 올해의 회계연도 감사보고 및 승인, 결사서 승인의 건 외에 차기 임원 선임의 건의 상정돼 회원사 토론을 거친 결과 주간함양신문 우인섭 대표가 경남지역신문협회 신임회장으로 선출됐으며 본사 박춘식 대표이사는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또 더함안신문의 이학규 대표가 부회장에 함께 선임됐으며, 감사는 창원신문사 김홍식 대표가 선출됐다.
신임 우인섭 회장은 “전임 사천신문 박상길 회장과 집행부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경지협 회원사간 단합과 경남지역신문 공동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취임소감을 밝혔다.
부회장에 선출된 본사 박춘식 대표이사도 “신임 회장을 보좌해 부회장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힌 뒤 “경지협 연합광고 수주 등 지역신문의 경영 기여도 강화에 주력해 임기간 경지협의 발전과 지역신문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사)한국지역신문협회 경남지역신문협의회는 본사를 포함한 총 경남도내 17개 주간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각 회원사가 경지협 정기 세미나 및 회원사 단합대회 등을 개최하는 등 경남도내 지역주간신문 공동발전을 위한 각종 활동을 왕성히 전개해 오고 있다.
/정영식 기자 jys23@namhae.tv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