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마늘전문 연구기관인 재단법인 남해마늘연구소(이사장 정현태 군수)가 연구소를 창의적으로 이끌어갈 역량과 경륜을 갖춘 2대 연구소장을 공개채용 한다.

모집인원은 1명으로 응모자격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으며 재직기간 중 남해지역에 상주하면서 재단법인 운영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이다.

마늘 및 식품․생물 산업분야의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 중 산업체, 연구기관 등의 부장(팀장)급 이상 또는 책임급 연구원으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나 대학 전임교원으로 관련분야 10년 이상 연구 실적이 있는 자가 지원할 수 있다. 또 기획, 경영,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 근무 경력 소유자 또는 동등한 경험 보유자, 그리고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으로 20년 이상 근무하고 4급 이상의 직위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도 응모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남해마늘연구소홈페이지(http://www.namhaegarlic.or.kr) 또는 남해군홈페이지(http://www.namhae.go.kr) 공고란에서 응시원서 및 관련서식을 내려 받아 오는 2012년 1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남해마늘연구소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분에 한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및 마늘산업과 연구소의 운영 방안에 대한 개별발표를 통한 실무능력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3년으로 지난 1대 채용 때와는 달리 겸임이 아니라 연구소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전임계약직으로 주 5일 근무조건으로 채용하게 되며 연임 가능하다. 전형과정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해마늘연구소 행정실(055-860-894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