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마늘硏, 연구소장 공개 채용
남해마늘硏, 연구소장 공개 채용
  • 정영식 기자
  • 승인 2012.01.08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3일까지 공모, 전임직 채용

국내 유일의 마늘전문 연구기관인 재단법인 남해마늘연구소(이사장 정현태 군수)가 연구소를 창의적으로 이끌어갈 역량과 경륜을 갖춘 2대 연구소장을 공개채용 한다.

모집인원은 1명으로 응모자격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으며 재직기간 중 남해지역에 상주하면서 재단법인 운영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이다.

마늘 및 식품․생물 산업분야의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 중 산업체, 연구기관 등의 부장(팀장)급 이상 또는 책임급 연구원으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나 대학 전임교원으로 관련분야 10년 이상 연구 실적이 있는 자가 지원할 수 있다. 또 기획, 경영,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 근무 경력 소유자 또는 동등한 경험 보유자, 그리고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으로 20년 이상 근무하고 4급 이상의 직위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도 응모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남해마늘연구소홈페이지(http://www.namhaegarlic.or.kr) 또는 남해군홈페이지(http://www.namhae.go.kr) 공고란에서 응시원서 및 관련서식을 내려 받아 오는 2012년 1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남해마늘연구소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분에 한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및 마늘산업과 연구소의 운영 방안에 대한 개별발표를 통한 실무능력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3년으로 지난 1대 채용 때와는 달리 겸임이 아니라 연구소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전임계약직으로 주 5일 근무조건으로 채용하게 되며 연임 가능하다. 전형과정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해마늘연구소 행정실(055-860-89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